최다 다운로드 앱

여기에 세계에서 가장-다운로드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을 지난 분기 톱 10에서 한 번 봐. 2. 유튜브이 구글 소유 비디오 애플 리 케이 션은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의 일관 되 게 인기 있는 무료 제품입니다. 그것은 35, 3 백만 번 올해 혼자 다운로드 되었습니다. 그러나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, 오직 모든 애플 리 케이 션을 지배 하는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이 될 수 있으며, 그 게 될 … 8. QQ는 Tencent 창조, 그것은 페이 스 북 메신저 스타일의 인스턴트 메시징 애플 리 케이 션이 22, 6 백만 번 다운로드 됐어요. 그것은 또한 온라인 게임, 음악, 쇼핑 등을 제공 합니다. 가입 나를!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상위 3 개 시장, 지금까지, 미국 (400억 2017에 다운로드) 밀접 하 게 중국 (390억)과 일본 (9.5)에 80억 영국 및 러시아에서 45억에 따라.

Google의 지도로 나타내는 app는 app 상점에 있는 최고 10 apps 중 끊임없이 이다. 년의 첫번째 3 달에서는, Google 지도는 iphone에 추정 된 2240만 시간을 세계 전반 다운로드 되었다. 애플은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 아이튠즈 10 7 월 10 일, 그리고 축 하 하기 위해, 시장 조사 기관인 appannie 목록을 가장 많이 다운로드 한 애플 리 케이 션을 포함 한 지난 10 년간의 동향을 마킹 컴파일, 대부분의 돈을 그들과 애플의 iOS 사이의 시장 점유율 격차를 보냈다 운영 체제와 구글의 안 드 로이드. 목록의 대부분은, 페이스 북의 메신저, instagram, 그리고 페이스 북은 네 번째, 다섯째, 그리고 여섯 번째 명소를 복용으로 놀랄 만큼 오지 않을 것입니다. 동네 짱 간신히 톱 10에 처음으로, 그리고 squekked 라이벌 lyft #20 했다. 맨하탄 비치, 캘리포니아-페이스 북은 애플 아이폰에 대 한 가장 다운로드 애플 리 케이 션 적 이다. 당신의 좋아 한 app은 최고 10을 했습니까? 가장 많이 다운로드 한 Google 플레이 응용의 목록이 5억 번 이상 다운로드 된 자유로운 apps 중 대부분을 포함 하 고 독특한 Android 장치 (위)에 100만 번 동안 다운로드 된 유급 apps 중 대부분. 거기에 많은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은 구글 플레이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에서 100만 번 이상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은 2 월 2017 이상 169 애플 리 케이 션이 적어도 1억 번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이상 2392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보고 되었습니다 10 백만 번 누릅니다. [1]이 명부에 입장을 위한 방 벽은 그것의 크기를 제한 하는 자유로운 apps를 위해 5억에 놓인 다.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상위 판매 Android 기기에 미리 설치 되어 배포 됩니다 [2]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다운로드를 선택 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사람에 의해 bloatware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. [3] 4. 메신저 페이스 북의 메신저 애플 리 케이 션은 여전히 꽤 인기가 있으며, 그것은 다운로드 됐어요 31, 3 백만 번-미안 instagram, 그것은 당신을 이길 300 000 다운로드.

whatsapp, 페이스 북은 2014에서 구입한 암호화 된 메시징 서비스, 15억 월별 사용자가 있습니다. 지난 분기, 애플 리 케이 션이 예상 3380만 번 다운로드 되었습니다. 10. 구글 맵 스이 매핑 애플 리 케이 션이 올해의 첫 3 개월만에 약 22, 4 백만 번 다운로드 되었습니다. 그것의 떠들썩한 2018에도 불구 하 고 지금까지, 페이스 북은 세계 최고의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 남아 있다. app는 app 상점에 있는 사계절 app이 고, 1/4 분기 도중 추정 된 2940만 시간을 다운로드 되었다. Tencent의 wechat 애플 리 케이 션은 또한 가장 다운로드 한 애플 리 케이 션 중 지난 분기에 예상 2890만 다운로드 전세계 했다. 그것은 bytedance, 멋진 r에 대 한 Musical.ly는 지난해 사회 비디오 애플 리 케이 션을 구입 하 신 동일한 회사의 소유. tik Tok은 중국 iPhone 사용자 중 거 대 한 마음에 드는 되 고, 추정 된 45, 8 백만 시간을 올해에 다운로드 되었다-거의 두 배 Facebook의 수. 이것은 처음에만 애플 장치를 위해 설계 되었으며 나중에 안 드 로이드 용으로 개발 된 유명한 비디오 게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그것은 전세계 게이머의 마음을 점령 했다.

此条目是由 purple 发表在 未分类 分类目录的。将固定链接加入收藏夹。